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주가 불안하다면 해외선물로 해봐요

 

 

 

<FX브이 사이트주소>

fx-v119.com

 

 

 

삼성전자주가 불안하다면 해외선물로 해봐요

요즘 경제상황도 안 좋고 해서

저희 회사도 갑자기 상황이 안 좋아지고

인원 감축은 하지 않고 퇴사권고를 받았어요

갑자기 예정에도 없던 퇴사를 하게 되니

막막한 상황이라 걱정이 참 많아요.

월급이 갑자기 끊겨서

저도 돈을 버는 방법을 여러모로

알아보고 있던 찰나에 친한 지인이 좋은

정보를 공유해줘서 따라 했더니

수익 대박을 쳤어요.

정말이지 지인 이야기를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렸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재테크의 왕이라고 불리는 제 지인이

요즘에는 주식 말고 해외선물을 한다는 거에요

저는 삼성전자주가 같은 것에만 관심이

있었는데 해외 선물은 처음 들어봤어요.

이게 삼성전자주가 같은 주식이랑 다르게

내려가는 거랑 올라가는 거 양방향으로

투자할 수 있어서 더 유동적이고,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열려있는 거라서

더 좋은 투자 건들이 많더라고요.

 

제가 이쪽 분야에 빠삭하게

알고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지인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저같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조금만 시간 내서 공부하고 시작하면 금방

따라잡을 수 있다는 거에요. 그래서 믿고 시작했어요

지인이 말하기로는 본인이 쓰고 있는

업체 통해서 하는 게 훨씬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베타에셋 이라는 곳인데 해외선물 투자하는 사람들은

다 업체를 끼고 한다는 거에요.

 

알아보니까 개인이 해외선물 시작하려면

우선 증거금을 2천~3천만 원 정도

보증금같이 내야 하고 교육도 80시간을

들어야 한대요. 업체 없이는 절대 시작 못 하겠더라고요.

우선 돈이 너무 부담스럽잖아요. 근데 다행히

업체와 함께 시작하면 증거금은 25~50만 원으로

해결이 되고 교육이수도 면제를 해줘요.

그래서 저도 업체 통해서 바로 매매 시작을 했어요.

 

교육을 안 들으면 내가 아는 게 많이 없는데

어떻게 바로 매매를 시작하나 막막하시죠?

저도 그랬어요. 근데 여기 업체 전문가 담당자들이

중요한 정보도 틈틈이 주시고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볼 수 있게 잘 되어 있어요.

카카오톡이랑 전화 통해서 쉽게 연락이 닿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든든했어요.

마치 선생님이 같이 제가 해외선물 거래에

대해서 공부하는 데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이전에 한 지인이 업체를 잘못 만났다가

본인 투자금을 먹튀 당해서 마음고생을

엄청나게 한 걸 옆에서 본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함부로 투자하기도 어렵고

업체는 어떻게 믿나 싶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따로 여기 업체에 대해서 수소문하고

뒷조사를 많이 해봤는데 믿어도 되겠다 싶었어요

왜냐면 우선 먹튀 이슈가 한 번도 없던

신뢰도 높은 회사이더라고요.

그리고 24시간 사이버보안팀이 상주하고

있어서 다른 사이버범죄나 해킹에도

철저하게 보안을 하고 있고 혹여나

해킹 등으로 손해가 생기면 무조건 100% 보상을

해준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만큼 자신이 있으니까 보증하는 게 아닌가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다들 적금이나 보험 상품들은

돈이 묶여 있는 상품이다 보니까

갑자기 돈 빼고 싶어도 못 빼는 경우가 많잖아요

여기 계좌는 바로 출금할 수 있어서

부담이 덜하고 좋아요. 저는 지난달에

갑자기 지출을 크게 해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여기 계좌에서 돈을 조금

빼서 썼는데 출금도 빠르게 진행해주시더라고요

한편으로는 내심 출금이 진짜 빠르게 되려나

싶었는데 문제없이 깔끔하게 되었어요

 

여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이 거의

일반 증권사에 버금간다 싶었어요.

HTS프로그램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매매 상품들 분석하고 이해하는데에도

너무 쉬웠고, 모바일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해서 굳이 컴퓨터 안켜도 되고

일반 어플 쓰듯이 매매도 쉽게 금방금방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사실 요즘 삼성전자주가 불안하고

너무 삼성전자주가 같이 이런 흔한 주식에 의존하는

것도 아니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주변 지인 중에서 좋은 수익 내는

사람들은 거의 해외선물 쪽이었거든요

저도 역시나 시작하고 나서 시간을 조금씩

투자를 하고 전문상담가분들이랑 함께

공부를 하다 보니 수익도 자연스레 났어요

 

저같이 퇴사하신 분들도 집에서 재테크

하실 수 있어요. 다시 회사 복귀해도

부수입이 생긴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하네요.

해외 선물 거래 관심 있으시면 베타에셋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미니선물#대여계좌#미니대여#항셍#국내선물#해외선물#hts#미니계좌#미니업체#선물계좌#FX브이#모의투자#해외주식#해외선물수수료#해외선물거래#실시간해외선물#FX마진거래#해외선물증거금#해외선물거래시간#해외선물계좌개설#해외선물대여계좌#해외선물양도세#해외선물갤러리#해외선물하는법